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운영] 불량/트러블

(ip:)

불량 제품을 받았어요.   

먼저 불량제품으로 인한 불편을 겪게 해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킨도 대표 고객센터 080-881-9835 로 연락 주시거나,

[킨도몰 > 고객센터 > 1:1문의] 남겨주시면 조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트러블 발생 시 제품 

사용 시 트러블이 발생될 경우, '제품과 인과관계가 있는 피부과 전문의 진단서 또는 소견서’ 제출 시 구입한 날로부터 30일 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트러블 발생 시 킨도 고객센터 080-881-9835 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반품 요청 기간(7일)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본품이 개봉 또는 손상되었을 경우 (제품 확인을 위한 택배 박스 포장의 개봉은 제외)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오래된 제조일자 및 제품 리뉴얼 전 구형 제품 등)

6.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7. 기저귀 및 생리대의 발진 및 냄새 등은 제품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냄새나 발진은 제품의 이상이나 불량이 아니므로 무상 교환 또는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