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운영] 반품 관련

(ip:)

반품 절차가 궁금해요.

환불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반품 사유,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확인하신 후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이 결정된 경우, 제품을 수거해 반품지(물류창고)로 입고가 완료되었을 때 제품 상태 확인 후 반품 처리가 완료됩니다.

※ 일반적으로 회수 접수 후 상품을 수거해 반품지 (물류창고)로 입고되기까지 토, 일 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기준 5~6일 정도 소요됩니다.


반품 접수 시 언제 상품을 회수하나요?   

반품 접수 후 1~2일 이내 택배기사님이 회수지에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시 비용은 1박스 당 왕복 6,000원입니다. (박스당 왕복 택배비 6,000원)


상품을 반품 신청하였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반품의 경우 고객센터(080-881-9835)로 연락하셔서 교환/반품 사유,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교환/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반품 진행이 결정된 경우, 제품을 수거해 반품지(물류)로 입고가 완료되었을 때 제품 상태 확인 후 반품 처리가 완료됩니다.

※ 일반적으로 회수 접수 후 상품을 수거해 반품지(물류)로 입고되기까지

토, 일 공휴일 제외 영업일로 5~6일 정도 소요되며, 제품(비닐팩 포함)에 손상 및 훼손이 없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반품 요청 기간(7일)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본품이 개봉 또는 손상되었을 경우 (제품 확인을 위한 택배 박스 포장의 개봉은 제외)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오래된 제조일자 및 제품 리뉴얼 전 구형 제품 등)

6.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7. 기저귀 및 생리대의 발진 및 냄새 등은 제품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냄새나 발진은 제품의 이상이나 불량이 아니므로 무상 교환 또는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