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운영] 배송 관련

(ip:)

주문하면 언제 출고되나요?   

영업일 기준 월요일~금요일 오후 1시 이전까지 주문/결제 완료 건까지는 당일 출고됩니다. 당일 배송 원하시는 고객님은 오후 1시까지 주문/결제 부탁드립니다.

배송 완료는 영업일 기준 1~3일 내 배송됩니다. 주말/공휴일에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설/추석 특수 기간이나 주문량이 많을 경우에는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기저귀는 1박스 단위로 개별 발송됩니다. 주문수량에 맞춰 분리출고 진행되오며, 지역에 따라 일부 상품만 먼저 도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같이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기저귀는 1박스 단위로 개별 발송됩니다. 주문 수량에 맞춰 함께 출고 진행되나, 지역에 따라 일부 상품만 먼저 도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080-881-9835) 또는 [커뮤니티 > 1:1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배송 여부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아직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로 확인됩니다.   

배송지에 수취인이 부재일 경우, 택배 기사분이 경비실 또는 이웃 등 임의 배송 후 "배송 완료"로 표시하거나, 배송 물량 폭주로 배송 전, 배송 시스템에 "배송 완료"로 선 등록 후 배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리 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및 이웃 등에게서 보관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그래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주소 또는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박스 파손으로 인해 정상적인 제품 사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080-881-9835)

※ 상품 수령 시 파손 및 누락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박스(송장이 같이 보이도록)와 포장상태를 사진 및 동영상으로 남겨두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택배 사고 등의 경우를 대비)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